어서오세요, 꿈꾸는 사람들이 모이는 마을 풀씨로! 7.31(수)까지 풀씨 3기 서류 접수 마감!
N E W S L E T T E R 10
잘 자란 풀씨 2기🌿 싹 틔울 풀씨 3기🌱
숲과나눔 시민아이디어 지원사업 풀씨 2기 결과보고회
지난 7월 4일은 숲과나눔이 설립 1년이 되는 날이었어요. 숲과나눔이 한 살이 되는 동안, 숲과나눔의 사업들도 나이를 먹어가고 있어요. 그중에서도 풀씨는 벌써 3기까지 모집하게 된 가장 나이가 많은 사업이랍니다. 첫 모집을 준비하던 때, 참 걱정이 많았어요. 이렇게 많은 팀을 한 번에 선발할 수 있을까? 정말 증빙을 받지 않아도 될까? 상세한 보고서를 받아야 하지 않을까?
걱정이 무색하게, 아직은 큰 문제 없이 믿음과 신뢰로(?) 운영되고 있는 풀씨 사업. 꽤 입소문도 탄 모양이에요. 회를 거듭해가며 풀씨 사업도 조금씩 성장하고 있어요. 참가자의 의견을 받아 활동 기간을 조금 늘려도 보고, 서로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만들고요. 하지만 아직 변하지 않은 건 풀씨 사업의 시그니처, 풀씨잔치! 풀씨잔치 날만 되면 의도한 건 아니지만 정말 마을 잔치처럼, 더 나은 세상을 꿈꾸는 이웃들이 한곳에 모여 신나게 수다 떨고 맛있는 음식을 나누고 있는 기분이 들어요. 마치 그런 사람들만 모인 마을이 있다면, 이런 모습이지 않을까 싶게요. 이 마을에 함께하실 분들, 풀씨 3기로 동참해 보시면 어떨까요? 100여팀의 다정한 이웃들이 두 팔 벌려 반겨줄 거에요💕
숲과나눔은 요즘
숲과나눔 일환경건강센터
장재연의 환경이야기
미세먼지 건강영향의 대부분은 평상시에 발생한다 미세먼지 고농도 오염인 날을 위한 단기 대책, 이게 최선일까요? 단기간 노출과 장기간 노출, 미세먼지 문제 대응에 있어서 더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건 무엇일까요? 보다 효과적이고 실현 가능한 미세먼지 대책을 알려드립니다.
지원사업 VS 아카데미? 풀씨 답정너(?) 알고리즘!
숲과나눔 뉴스레터를 지인에게 소개해주세요!
이 메일은 숲과나눔과 인연이 있는 분들께 보내드립니다. 숲과나눔 뉴스레터를 놓치지 않도록 from@koreashe.org를 주소록에 추가해주세요.
|
(재)숲과나눔이 발행하는 월간 뉴스레터입니다